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< 비즈니스 < 라이프# < 기사본문 지피코리아

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< 비즈니스 < 라이프# < 기사본문 지피코리아

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< 비즈니스 < 라이프# < 기사본문 지피코리아

Blog Article


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.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. (건전 마사지 마감 10시반)사쿠라는 저 방실장이 최근 들어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업소 입니다.


그래서 KKday가 다낭 마사지 TOP3를 비교해 봤어요. 구글 평점 4.7에 달하는 허벌스파, 공항 픽업/샌딩이 무료라 입국 직후 혹은 출국 직전 가기 좋은 트로피컬 스파,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은 뷰티 네스트까지! 전날 마신 술이 주는 숙취도 한번에 풀릴 수 있는 정도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 직원들이 다소 마사지를 쎄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. 마사지 마무리되고 주시는 망고도 후숙이 아주 잘 되어있는 맛있는 망고입니다.


해피아워(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)에 방문하거나,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.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.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.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. 다한 스파 다낭점(Dahan Danang Spa)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, 프리미어 빌리지,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.


정류장 근처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. 베트남 다낭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음식부터 문화, 관광, 쇼핑 등을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. 특히 다낭에서는 한국의 1/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. 다낭스파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. 다낭 스파 본스파에서는 체계적인 마사지사 관리를 통해 모든 직원 누구에게 받아도 같은 품질의 마사지를 제공한다. 낭스파는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시설 중 하나로, 고객들에게 고품질 마사지 서비스와 특히 인기있는 온열 스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.


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.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.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, 붐붐,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.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.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.


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.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!?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.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.


손님의 신체 하나하나도 소중히 하면서 중간중간에 한국말도 구사하는 이 분들은 형님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입니다. 저희는 자신이 있기에 또한 형님들에게 최고치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모두 오픈하고 있으니 이 점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. 하지만 이 곳에서는 마사지 전문 교육이 있을 정도로 서비스에 상당히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. 안마사들의 몸이 호리호리해보여도 손 힘은 왠만한 남자 이상입니다.


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.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.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 중간에 세게/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.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.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.


힐튼 그룹에서 관심을 둔 지역이라는 것은 투자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계산이겠죠. 베트남 다낭은 현재 많은 투자자본 유입과 비자 완화 등의 여러 호재 덕에 쉴 틈 없는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. 미케비치 5성급 호텔들 사이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 입구는 굉장히 작아보이지만 실제 내부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스케일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. 다만 지금은 영업이 잠시 중단되어 있기 때문에 저 방실장에게 미리 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

1,592건에 달하는 후기와 구글 평점 4.7점이라는 높은 점수가 말해주는 이 곳은 다낭 최고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허벌스파예요. 마사지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금물, 아무리 마사지사 by 마사지사라고 해도 허벌스파에서는 평균적으로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. 여기는 그런 곳이라는 느낌 전혀 안 드는 게 일반 스파로도 괜찮은 곳이기 때문이라 생각되네요. 다만 이쪽으로 따로 예약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그런 업체입니다. 매장도 제일 스파 같고 분위기도 밝아서 위장용으로 제격입니다.

해외선물 hts 제작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해외선물 솔루션 해외선물 hts 제작 hts임대

Report this page